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와디즈] 정민작가님의 해외명품수입 시크릿 클래스

by 대배우 혀니 2023. 5. 9.

https://www.wadiz.kr/web/campaign/detail/201111

 

해외명품 병행수입, 구매대행, 리셀 한 번에 끝내는 시크릿 클래스

10일이면 바로 하는 명품 수입 유통 ! MZ 세대로 판이 바뀐 해외 명품 수입은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. 0원으로 해외여행, 신나게 쇼핑 하며 일하는 노하우 모두 공개

www.wadiz.kr

 

얼마 전, 와디즈에서 펀딩 오픈을 한 정민 작가님의 명품수입 클래스.

 

요즘처럼 N잡이 대세인 시대에, 펀딩으로도 다양한 부업 클래스펀딩이 많이 열린다.

하지만 그 중에도 단연코 가장 눈에 강렬하게 들어왔던 정민작가님의 펀딩.

 

계속 새로운 부업을 찾던 나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...✨

 

해외여행에 대한 로망과 새로운 job의 갈망, 그리고 명품사랑😍, 부업으로서 내 라이프를 조금이나마 더 윤택하게 가꾸고 싶은 나로서는 정말 최적이 아닐까 싶었다.(부업이 주업이 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다..!!!)

 

펀딩 스토리 상단의 문구처럼 정말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다. 힝....

나만 알고 싶다고 나만!!!

 

펀딩종료일을 일주일정도 남긴 이 시점... 벌써 2억 돌파했다....(나는 첫날 거의 땡치자마자 바로 펀딩했고, 내가 펀딩 1등이겠지?ㅋㅋ했는데 1등은 아니었다^^;)

 

늘 그렇듯 부업 클래스는 잘되는 클래스를 보면 나도 배우고 싶다가도, 이 수업을 통해서 레드오션이 되는건 아닐까?

하는 걱정이 많이 되곤 한다. 이번 해외명품수입 클래스 역시 마찬가지다.

2억이나 펀딩이 되었으니...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명품구매대행의 시장에 달겨들겠는가ㅜㅜ

 

두렵지만... 나도 열심히 해볼거니까 ! 길게 가는 놈이 이기겠지 마인드로 임해보려고 한다.

 

정민작가님의 책을 알진 못했지만, 이미 이전에 베스트셀러에도 오른 적이 있는 책을 쓰셨다고 한다.

<나는 오늘도 해외로 명품 사러 간다> 라는 책이다.

이 책도 조만간 읽어보려고 한다. 클래스도 듣겠지만 책도 읽으면 더블효과가 나지 않을까?

 

이번 펀딩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, 진짜 오랜 시행착오로 터득한 정보들을 이렇게 펀딩으로 공유하신다는 게

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, 얼마나 내 삶을 바꿔줄지, 기대도 된다. 물론 내가 하기에 달렸지만!

 

진짜 열심히 해볼거다!